April 24, 2025 . 선한열매교회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13.목요일)
본문
[ 믿음으로 복된 자들 ]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13.목요일
요한복음 20:29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
지난 20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을 얻고, 자신의 삶을 내어 주며 세상과 역사를 바꾸었지만, 이들 중에 인간의 육신의 몸을 입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직접 본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뿐아니라, 자신의 목숨도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내어 놓는 놀라운 믿음의 삶을 살았습니다.
저 또한 부활하신 예수님을 보지 못하였으나 그 분을 믿게 되었습니다. 저의 영의 눈이 가리워져 있었을 때는 믿기 어려웠던 예수님이, 생명의 말씀인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가운데 성령님께서 내 안에 찾아 오시니 이제는 오히려 예수님의 살아계심을 부인하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하나님께서 이미 창세전에 나를 택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들이 되게 하셨다고 말씀하십니다 (에베소서 1:4-10). 내가 하나님의 계획 속에서 이미 창세 전에 하나님의 자녀로 택함받은 자라는 사실이 너무 놀랍고 감사합니다.
세상은 예수님을 믿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 단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지난 20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예수님을 직접 보지 못하고 믿은 자들은 모두 택함받은 자녀들입니다.
사랑해야만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사랑이신 하나님은, 그분을 사랑해야 보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 잠언 8:17
비록 도마와 같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직접 손으로 만져 보지는 못했지만, 성령이 내게 찾아 오셔서 나는 사랑이신 예수님을 볼 수 있게 되고 또 믿게 되었습니다.
“조금 있으면 너희가 나를 보지 못하겠고 또 조금 있으면 나를 보리라 하시니” - 요한복음 16:16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받아들이면, 성령님께서 내 안에 찾아 오시고, 사랑이신 하나님이 보이게 됩니다.
생명의 말씀이신 성경에서 주님을 간절히 찾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 믿어 구원을 얻고, 영원히 썩지 아니할 부활의 몸을 입어 영원하신 하나님과의 영원한 사랑의 사귐과 누림의 영생을 얻어 기쁨으로 충만하게 되는 복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말씀 안에 생명이 있고, 이 생명이 우리의 빛이 되십니다. 말씀 안에 계신 주님을 간절히 찾고, 믿고 영접하십시오. 말씀 안에 주님이 살아 계십니다. 아멘!
- 한절 묵상 나눔: 예지해 목사
- 이전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14.금요일) 25.04.24
- 다음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12.수요일) 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