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4, 2025 . 선한열매교회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0.목요일)
본문
[ 거룩하게 구별된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 ]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0.목요일
민수기 3:13
“처음 태어난 자는 다 내 것임은 내가 애굽 땅에서 그 처음 태어난 자를 다 죽이던 날에 이스라엘의 처음 태어난 자는 사람이나 짐승을 다 거룩하게 구별하였음이니 그들은 내 것이 될 것임이니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하나님께서 죄의 노예로 갇혀 있는 자들에게 자유인으로서 살아가도록 구원을 주시기 전에 이 땅에 내리신 죄에 대한 심판은 죽음이었습니다. 특별히 처음 태어난 모든 자들을 죽이시던 심판 가운데, 특별히 이스라엘의 처음 태어난 자는 하나님께서 거룩하게 구별하여 내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땅에 두려움과 공포, 죽음이 가득했던 그 참혹한 밤에 어린 양의 피를 문설주와 인방에 바른 집에는 죽음의 재앙이 임하지 않고 구원이 임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월절의 기원이 되었으며, 어린 양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가 저와 여러분들을 죽음에서 구원해 내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로 구원을 얻은 우리는 모두 거룩하게 구별되어 택함을 받은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입니다. 죄의 저주와 죄의 사슬로 부터 우리를 자유케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에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나 같은 죄인이 하나님의 것이라 일컬음을 받는 놀라운 은혜에 감사한 아침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 베드로전서 2:9
내 삶은 주의 것, 내 삶은 주의 것, 온전한 신뢰를 주께 드리네.
보이지 않아도, 믿음으로 걷네, 주 영광 바라보며, 주만 따르네
“내 삶은 주의 것” (김명선) 가사 중
- 한절 묵상 나눔: 예지해 목사
- 이전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1.금요일) 25.04.24
- 다음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19.수요일) 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