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4, 2025 . 선한열매교회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7.목요일)
본문
[ 의심의 법 ]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7.목요일
민수기 5:22
“이 저주가 되게 하는 이 물이 네 창자에 들어가서 네 배를 붓게 하고 네 넓적다리를 마르게 하리라 할 것이요 여인은 아멘 아멘 할지니라”
오늘의 말씀 요약 (출처: 생명의 삶)
아내의 탈선이 의심이 되면 남편이 제사장에게 가서 의심의 소제를 드립니다. 제사장은 저주가 되게 하는 쓴 물을 만들어 아내에게 저주의 맹세를 하게한 후 그 물을 마시게 합니다. 아내가 남편을 두고 탈선해 몸을 더럽혔으면 저주대로 되고, 정결하면 해를 받지 않고 임신하게 됩니다.
부부 간의 사랑은 뜨겁게 불타오르는 열정이 아니라 서로에 대한 순결과 신뢰로 나타나고 열매 맺어야 합니다. 하나님에 대한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순간의 뜨거운 신앙적인 열정이 아니라, 오랜 시간 꾸준한 정결함과 믿음의 신뢰로 열매 맺어야 합니다.
아무리 은밀한 죄라고 할지라도 죄를 짓고 살게 되면 우리는 하나님 앞에 담대히 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음과 영혼에 찔림을 받아 영혼의 자유를 누리지 못하며, 기쁨과 행복을 잃게 됩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 평강이 없고, 찔림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성령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경고의 음성입니다. 그 찔림이 무엇이 되었건 예수님의 십자가 앞에서 회개하고 용서함을 받고, 주님의 보혈의 피로 정결함을 얻어, 죄의 사슬에서 자유케 되어 세상이 줄 수 없는 영혼의 기쁨과 평강을 누리시는 저와 여러분들의 삶이 되기를 기도하는 아침입니다.
- 한절 묵상 나눔: 예지해 목사
- 이전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8.금요일) 25.04.24
- 다음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3.26.수요일) 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