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4, 2025 . 선한열매교회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2.수요일)
본문
[ 선한열매교회 대표 ]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2.수요일
민수기 8:18
“이러므로 내가 이스라엘 자손 중 모든 처음 태어난 자 대신 레위인을 취하였느니라”
운동 국가대표의 경우 구단주에게 귀속된 일개 운동선수와는 달리 국가대표는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를 일컫는 단어입니다. 국가대표로 선출이 된다는 것은 큰 명예와 영광을 얻는 일일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전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서는 십수 년간 고된 훈련을 견뎌내야 하고, 자신의 나라를 대표한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는 만큼 그에 합당한 책임감도 가져야 합니다.
레위인은 이스라엘 자손 중 모든 처음 태어난 자를 대신하여 특별히 구별된 사람들로 하나님을 향한 예배를 위하여 봉사하는 자로 선택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에 죄에서 스스로 깨끗하게 하고 그들의 옷을 빨고 여호와 앞에 요제를 드리고 속죄하여 정결케 합니다. 이것이 거룩하신 여호와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자들의 합당한 모습입니다.
저와 여러분들은 우리 가정과 교회를 대표하는 대표선수입니다. 우리가 바로 우리 가정의 얼굴이며, 우리 교회의 얼굴이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의 얼굴입니다.
우리들의 죄로 인해 죽어야 했을 자격없는 우리들을 거룩하게 구별하시어 레위인과 같이 예배자로 부르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함으로, 죄에서 스스로 깨끗하게 하고 정결한 삶을 통해 하늘나라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영광을 드러내는 우리 선한열매교회 성도님들의 삶이 되시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이것이 저와 여러분들 모두의 정체성입니다.
“내가 바로 선한열매교회의 얼굴이며, 내가 바로 선한열매교회 대표입니다!”
- 한절 묵상 나눔: 예지해 목사
- 이전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3.목요일) 25.04.24
- 다음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1.화요일) 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