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4, 2025 . 선한열매교회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11.금요일)
본문
[ 하나님이여 원하건대 그를 고쳐 주옵소서 ]
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11.금요일
민수기 12:13
“모세가 여호와께 부르짖어 이르되 하나님이여 원하건대 그를 고쳐 주옵소서”
하나님이 모세를 비방했던 아론과 미라암에게 진노하시고 떠나신 후 미리암이 나병에 걸립니다. 아론이 간청하자 모세가 미리암을 고쳐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제가 하나님께 올려 드리는 가장 간절하고 오랜 기도는 바로 “회복”의 기도입니다. 육신의 병이 치유되고 회복되는 것 뿐만아니라, 마음의 병, 영혼의 병, 그리고 불신의 병들이 깨끗하게 치유되고 회복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땅 가운데, 우리의 삶 가운데 상처와 아픔과 고난과 고통과 관계의 분리가 찾아 온 이유는 바로 우리의 “죄” 때문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과 용서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원수된 자로 죄인되었던 우리가 죄의 사슬에서 풀려져 이 세상을 타락시키기 이전의 창조하신 아름답고 거룩한 모습으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하나님이여 원하건대 우리를 고쳐 주옵소서”
우리 선한열매교회 성도들과 가족들 모두가 영적으로 육적으로 모두 깨끗하여 지고, 정결하게 되어, 모든 육신의 질병과 죄에 대한 정죄함으로부터 자유케 하여 주시옵소서.
구원의 이름, 치유의 이름, 능력의 이름, 회복의 이름, 사랑의 이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 로마서 8:1-2
- 한절 묵상 나눔: 예지해 목사
- 이전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21.월요일) 25.04.24
- 다음글오늘의 <생명의 삶 큐티> 나의 한절 묵상 (2025.4.10.목요일) 25.04.24